아이템추천

화이트데이 20대 30대 여자친구 여사친 썸녀 로얄워터 향수 선물 추천

오늘뭐입지 2024. 3. 8. 11:04
반응형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어떤 서프라이즈한 선물을 준비중이신가요? 날씨도 점점 따스해지고 봄기운이 서서히 느껴지는 요즘 새롭게 시작하는 3월을 맞이해 향긋한 아이템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대학생들은 개학을 맞이하는 날이며, 봄이 시작되는 달인 3월, 누군가에게 향기로운 선물을 한다면 받는 사람은 그 향으로 누군가를 기억하지 않을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로얄워터와 함께합니다.

 

 

 

ROYAL WATER

로얄워터 7구 세트 (10ml)

ROYAL WATER

75,000

 

 

 

01 OFFICIAL IMAGE

향기는 누군가를 기억하게도 하며, 누군가의 첫 인상이 되기도 합니다. 향으로 추억하기도 하며, 추억은 누군가를 떠오르게 하고 동기에 그 순간을 기억하게 됩니다. 올해는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향기로운 향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로얄워터(Royal Water)는 니치향수 브랜드로서 지속력이 좋고 향이 대중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디선가 한번쯤은 맡아본 듯한 향기로 거부감없이 내 취향껏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75종의 향기를 나만의 향으로 레이어드해서 개성을 뽐낼 수 도 있습니다.

 

 

 

 

 

02 DETAIL

로얄워터의 7가지 세트 향수는 내가 원하는 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진 패키지 아이템입니다. 가성비 있는 향수를 그것도 7가지나 고를 수 있다는 선택지는 그 어느 브랜드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구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제가 평소 좋아했던 향이나 경험해보고 싶은 향, 도전해보고 싶은 향들로 7가지를 선택해봤습니다.

저는 총 7가지의 다양한 계열의 향들을 선택해봤습니다.

 

 

1.블랙 커런트

2.에메랄드 우드

21.오렌지 플라워 비치

45.데이지

46.섀도우 오키드

51.베이비파우더

73.코지 배스

 

 

 

 

 

 

총 7가지 향들을 각각 일주일간 시향하고 저의 최애 베스트 3를 뽑아서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나머지 향들도 정말 좋았지만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지 못했던 향들과 누구에게나 호불호가 없을 만한 향들로 선택해봤습니다.

저의 추천 향은 아래 3가지입니다.

 

 

21.오렌지 플라워 비치

51.베이지 파우더

73.코지 배스

 

 

 

 

 

  • 오렌지 플라워 비치_

먼저 21번 오렌지 플라워 비치 향수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오렌지 향이 은은하게 묻어 있는 향수입니다. 해변의 시원한 향이 생각나는 향수로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입니다. 오렌지 꽃 향기에 앰버를 더한 청량한 느낌이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릴법한 향이더라고요.

많은 향을 경험해보진 않았지만, 제 경험상 톰포드의 네롤리향과 비슷한 느낌이 드는 향수였습니다. 찾아보니 실제 향의 성분도 비슷한 구성이라서 만약 톰포드의 네롤리향을 좋아하시거나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올 봄과 여름 향수로 선택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향수 톰포드네롤리를 연상하게 하는 오렌지 플라워 비치였습니다.

 

 

 

 

  • 코지 배스_

두번째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따끈따끈한 새 향수, 73번 코지 배스입니다. 이름에서도 연상할 수 있듯이 하얀 비누 거품이 생각나고 목욕할때의 향기로운 느낌이 나는 향수였습니다. 촉촉함과 비누계열, 포근함 등의 이미지나 비누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실패없는 향이라 생각됩니다.

평소 비누향을 좋아해 72번 페탈 더스트 향수도 즐겨사용하고 있는데 페탈 더스트가 좀더 따뜻한 비누의 느낌이라면 73번 코지 배스는 그 보다는 차갑고 가볍게 다가오는 거품의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디선가 한번은 맡아본거 같아서 주변지인분들께도 시향을 권해봤는데 불리1803 이리 드 말트 목욕하는 여인향과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사용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눈감고 맡아보니 정말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싱크로율이 좋은 향수였습니다. 잔향이 좋은 향수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 베이비 파우더_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향수는 51번 베이비 파우더향입니다. 한번쯤은 맡아본 향이라 호불호가 없을 향수로 추천드립니다. 아기의 포근한 느낌과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담고 있는 향수로서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무엇보다 잔향이 정말 은은하게 좋아서 쌀쌀함이 남아있는 초봄의 계절부터 겨울에 따뜻한 느낌까지 가져갈 수 있는 향수입니다. 귀여운 이미지를 가진 분들에게 선물하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향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03 Other TIPs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실패 없는 선물은 아마 향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누군가에게 기억되고 싶은 향이 있다면 그분의 취향을 잘 파악해서 멋지고 예쁜 향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가 앞서 골라보았던 베스트 3 향수를 취향 껏 분류해봤습니다. 평소 귀여운 이미지와 애교가 많은 스타일, 아기같은 이미지를 가진 여성분들에게 선물을 한다면 여자향수로 베이비 파우더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보다 가볍고, 은은함을 좋아하시거나 좀 더 라이트한 느낌의 향수, 비누향을 좋아하시는 분, 순수한 이미지와 청순한 느낌이 있는 분에게 선물하신다면 코지 배스를 추천드립니다. 잔향이 정말 좋았던 향수이며, 20대향수추천 목록에는 항상 빠지지 않는 비누계열의 향수이기에 대부분의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이지 않나 싶습니다.

잔향을 조금 더 다른 느낌으로 즐기고 싶으시면,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인 플라워 계열을 살짝 레이어드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비누향의 잔향이 누군가에게는 밋밋한 느낌이 들 수 있기에 여성스러운 플라워계열의 느낌을 살짝 레이어드해서 보여준다면 또 다른 매력을 느끼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좀 더 싱그럽고 시트러스한 느낌의 향, 오렌지의 상큼함을 보여주는 톡톡튀는 매력을 가진 분들에게는 오렌지 플라워 비치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톰포드의 네롤리 포르토피노 향수와 가장 비슷한 향이 느껴졌으며, 발랄함을 보여주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향수입니다

.

 

 

 

평소 가성비가 좋고 부담없는 가격대2배 더 짙어진 농도를 가진 향수라서 로얄워터 향수를 선호하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실패없는 향수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하루하루였습니다.

75종의 다양한 향수 중에서 하루하루 다른 향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각각의 향수를 나만의 느낌으로 레이어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향수죠. 컴팩트한 사이즈로 핸드백이나 파우치,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기도 좋고, 특별한 기념일에 고급스러운 포장과 함께 향기로운 선물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올해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자신을 기억할 만한 향긋한 로얄워터 향수 세트를 선물해보세요.

반응형